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유빈 ‘넵넵’ 컴백 첫 주 신고식···‘파티걸’ 완벽 변신
유빈 ‘넵넵’ 컴백 첫 주 신고식···‘파티걸’ 완벽 변신
  • 미디어제주
  • 승인 2020.05.25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유빈이 컴백 첫 주 음악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날개를 달았다.
 

[사진 = 더블앤]
[사진 = 더블앤]

유빈은 지난 2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SBS ‘인기가요’까지 연달아 출연해 신곡 ‘넵넵(ME TIME)’ 무대를 선보이며 한 주 동안 화려한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세 번째 싱글 ‘무성영화’ 이후로 약 7개월 만에 컴백한 유빈은 ‘걸크러시’ 이미지를 벗고 러블리한 ‘파티걸’로 변신해 180도 달라진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올해 JYP엔터테인먼트를 나와 홀로서기에 도전하며 작곡, 작사, 프로듀싱까지 직접 도맡아 싱어송라이터 유빈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집대성한 앨범을 탄생시켰다. 

치열한 컴백 러시 속 연이은 컴백 무대마다 특유의 유쾌한 매력으로 성공적인 첫 활동 포문을 연 유빈은 새 둥지인 르엔터테인먼트에서 가수, 프로듀서, CEO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올 한해 ‘열일’을 예고해 앞으로의 활동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컴백 첫 주 무대를 마무리한 유빈은 신곡 ‘넵넵(ME TIME)’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주경제 장윤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