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파티 참석 의혹 이민정·효민 등, "이태원 아니라 청담동···참석은 사과"
파티 참석 의혹 이민정·효민 등, "이태원 아니라 청담동···참석은 사과"
  • 미디어제주
  • 승인 2020.05.20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집단 감염이 발생한 이태원에서 열린 파티에 연예인들이 참석했다는 보도에 대해 해당 연예인들이 사실과 다르다고 해명했다.

이들은 파티는 이태원이 아닌 ‘청담동’에서 열린 지인 생일 모임이고, 행사참석 자체에 대해선 ’부주의한 행동‘이었다고 사과했다.

20일 매체 ‘스포츠경향’은 배우 이민정, 걸그룹 티아라 출신 효민, 배우 김희정, 배우 이주연 등 연예인들이 지난 9일 이태원에서 열린 패션계 유명인사 A 씨의 생일파티에 참석했다고 보도했다.
 

코로나19 관련 의료진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는 '덕분에챌린지'에 참여한 효민(위)과 이민정(아래). [사진=효민, 이민정 SNS 캡처]
코로나19 관련 의료진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는 '덕분에챌린지'에 참여한 효민(위)과 이민정(아래). [사진=효민, 이민정 SNS 캡처]

보도에 대해 이민정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이태원 파티’에 참석해 시간을 보냈다는 내용은 잘못된 보도”라며 “이민정은 친한 지인의 생일 초대에 모임 장소인 청담동 브런치 카페에 들러 선물을 전달하고 인사를 나눈 뒤 기념사진을 찍은 후 바로 장소를 나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친한 지인의 초대였기에 축하의 뜻은 전하는 게 맞겠다 싶어 선물 전달을 위해 잠시 들린 것이었지만, 이 또한 자제했어야 했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행동에 신중을 기하겠다”고 사과했다.

효민과 김희정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효민과 김희정은 지난 9일, 청담동의 한 카페에서 열린 지인의 생일에 참석했다”며 “이유를 불문하고 두 사람 모두 부주의한 행동이었음을 인지하고 있으며, 반성하고 있다. 소속 아티스트 관리에 소홀했던 점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밝혔다.

이주연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역시 “이주연은 생활 속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와 같은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반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주경제  정석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