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2:27 (목)
[전문]볼빨간사춘기, "허위 사실·악플 모니터링 중···강경 대응 예정"
[전문]볼빨간사춘기, "허위 사실·악플 모니터링 중···강경 대응 예정"
  • 미디어제주
  • 승인 2020.05.2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볼빨간사춘기’ 소속사 쇼파르뮤직이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20일 밝혔다.

이날 쇼파르는 “최근 당사 소속 아티스트 볼빨간사춘기에 대한 근거 없는 허위 사실 및 악의적인 비방 등이 포함된 게시물이 무분별하게 발생하고 있다”며 “아티스트의 주변인과 팬분들까지도 정신적인 피해를 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당사는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선처 없는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이라며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다수의 증거를 확보한 상태다. 계속해서 악성 비방글 및 명예훼손성 게시물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자료 수집을 통해 강경 대응을 이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13일 쇼파르뮤직은 공식입장을 통해 볼빨간사춘기 멤버 우지윤 탈퇴 사실을 알리고 안지영 1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이하 쇼파르뮤직 전문

쇼파르뮤직 드림.

안녕하세요. 쇼파르뮤직입니다.

최근 당사 소속 아티스트 볼빨간사춘기에 대한 근거 없는 허위 사실 및 악의적인 비방 등이 포함된 게시물이 무분별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소속사와 아티스트는 물론 아티스트의 주변인과 팬분들까지도 정신적인 피해를 받고 있는 상황인 만큼 당사는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선처 없는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당사는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다수의 증거를 확보한 상태이고, 향후에도 계속해서 악성 비방글 및 명예훼손성 게시물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자료 수집을 통해 강경 대응을 이어갈 것입니다.

또한 적극적인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자체 모니터링 뿐 아니라 팬분들의 제보를 확인할 예정이며, 지속적인 자료 수집을 위하여 쇼파르뮤직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한 악성 게시글에 대한 제보는 shofar_music@daum.net으로 부탁드립니다.

항상 쇼파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사진=쇼파르뮤직 제공]
[사진=쇼파르뮤직 제공]

아주경제 정석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