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21:23 (목)
위너 송민호, 사회적 거리두기에도 불구하고 '양양 클럽' 방문 사과(공식)
위너 송민호, 사회적 거리두기에도 불구하고 '양양 클럽' 방문 사과(공식)
  • 미디어제주
  • 승인 2020.05.13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너 송민호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시행한 기간에 강원 양양의 클럽에서 공연했다.

그룹 WINNER(위너) 송민호[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그룹 WINNER(위너) 송민호[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지난 12일 한 매체에 따르면 송민호는 지난 3일 강원도 양양 A클럽에 방문했다. 이 클럽은 최근 '양양의 경리단길'로 통하는 '양리단길'에 오픈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민호는 해당 클럽에 놀러갔다가 깜짝 공연을 펼쳤다. 그는 마스크를 턱에 걸친 채 자신의 히트곡인 '아낙네'를 부른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클럽 관계자는 "송민호는 지나가는 길에 놀러 온 것이다. 공연 등을 목적으로 공식초청한 게 아니다. 연휴 막바지라 손님은 없었다. 대부분 송민호 지인이었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송민호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송민호는 최근 지인들과 개인적인 여행을 다녀왔다. 많은 분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앞으로 더욱 유념하여 소속사 아티스트가 개인위생 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히 실천할 수 있도록 각별히 주의 당부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 이태원 클럽을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오면서 연예계도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카라 출신 박규리도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에 이태원 클럽을 방문해 반성의 뜻을 전했다.

다음은 YG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송민호는 최근 지인들과 개인적 여행을 다녀온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많은 분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당사는 앞으로 더욱 유념하여 소속 아티스트가 개인위생 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히 실천할 수 있도록 각별히 주의 당부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