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최지우 "만삭 사진 공개"···예정일 보름 남아 "여전히 예뻐요"
최지우 "만삭 사진 공개"···예정일 보름 남아 "여전히 예뻐요"
  • 미디어제주
  • 승인 2020.05.0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산을 앞둔 배우 최지우가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사진= 최지우 팬사이트 ]
[사진= 최지우 팬사이트 ]

 

최지우는 6일 팬사이트에 자필 편지와 함께 만삭인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자필 편지에서 최지우는 "이제 드디어 예정일을 보름 앞두고 있다. 간단히 집 앞에서 셀프 사진도 찍었다. 늦은 나이에 아이를 갖고 코로나에 마음 졸이면서 준비를 하니 새삼 대한민국 엄마들이 존경스럽다"고 적었다.

이어 "어렵게 출산 준비를 하시는 예비맘들도 '노산의 아이콘?' 저를 보고 더욱 힘냈으면 좋겠다. 이 모든 행복이 팬들 덕분이라 감사한 마음으로 행복한 가정 꾸려 나가겠다"고 했다.

지난 2018년 1년간 교제한 9살 연하의 비 연예인 연인과 결혼한 최지우는 지난해 12월 임신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하 최지우의 자필 편지 전문.

스타지우 가족 여러분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먼저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모든 분들의 가정에 안녕을 기원합니다.

전 이제 드디어 예정일을 보름 앞두고 있네요. 간단히 집 앞에서 셀프 사진도 찍었고요. 늦은 나이에 아이를 갖고 코로나에 마음 졸이면서 준비를 하니 새삼 대한민국 엄마들이 존경스럽습니다.

어렵게 출산 준비를 하시는 예비맘들도 '노산의 아이콘?' 저를 보고 더욱 힘냈으면 좋겠네요.

이 모든 행복이 팬들 덕분이라 감사한 마음으로 행복한 가정 꾸려 나갈게요.

순산하고 다시 인사드릴 때까진 좀 더 밝은 소식들이 많이 들리길 기대해 봅니다.

"5월에 지우 드림"

 

아주경제 장윤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