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포인트로 환불받으면 더 적립해줘요”
“포인트로 환불받으면 더 적립해줘요”
  • 김형훈
  • 승인 2020.04.21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 항공권 예약 취소에 따른 새로운 서비스 시행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항공권 예약 취소 시 포인트로 환불을 선택하는 고객에 대해서는 10%의 포인트를 한시적으로 추가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이다. 제주항공 회원 중 항공권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환불 대신 제주항공의 마일리지 포인트인 ‘리프레시 포인트’로 대체하여 적립할 수 있다. 이 경우 위약금 및 수수료 등을 제외한 최종 환불 금액에 10%의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리프레시 포인트로 대체 환불을 원하는 고객은 고객센터에 유선으로 접수를 신청하면 되며, 환불은 접수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이뤄진다.

리프레시 포인트로 대체 적립이 가능한 예약금액은 항공운임, 유류할증료, 공항세를 포함한 항공권 예약금액에 한정된다. 추가로 구매한 부가서비스가 있다면 부가서비스 금액은 수수료를 제외하고 원 결제수단으로 환불되며, 나머지 항공권 예약금액은 포인트로 적립하게 된다.

이번 대체 환불 이벤트는 제주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채널, 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예약한 회원 고객만 가능하고, 여행사 등을 통해 간접 예약한 고객은 적용되지 않는다. 항공권을 포인트로 구매한 경우도 환불 시 추가 포인트가 제공되지 않는다.

그러나 대체 환불된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불받거나 다른 사람에게 양도되지 않는다.

환불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5년이며, 추가로 제공된 10%의 적립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1년이다. 기타 포인트 관련 사항은 제주항공의 리프레시포인트 규정과 같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