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5:03 (금)
박희수, 오라~광령교차로 지하차도 건설 등 공약 제시
박희수, 오라~광령교차로 지하차도 건설 등 공약 제시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0.04.13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문제 없는 명품도시 조성’ 관련 세부공약 발표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시 갑 선거구에 출마한 박희수 후보(무소속)가 제주시 노형‧연동 지역 교통난 해소를 위해 지하차도 건설과 도시계획도로 확장 및 연장 등 공약을 제시했다.

박 후보는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자신의 6대 정책 비전 가운데 ‘교통문제 없는 명품도시 조성’과 관련, 이같은 세부공약을 발표했다.

그가 제시한 ‘교통문제 없는 명품도시’ 관련 세부 공약은 오라~광령교차로 지하차도 건설 차량 정체 문제 해소, 신광사거리~하귀 구간 도시계획도로 연장 및 조기 완공 등이다.

그는 “현재 제주도내 주요 도심지는 도민들과 관광객들의 차량들이 뒤엉켜 극심한 교통체증이 발생하고 있다”면서 “특히 노형오거리에 들어선 드림타워가 정식 개장하게 되면 주변 교통난은 더욱 가중될 것”이라고 우려했다.

이에 그는 지하차도 건설과 도시계획도로 확장 및 연장 등 공약을 제시하는 한편, 주차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차고지 증명제 시행에 맞춰 국공유지를 활용한 주차타워 등을 건설하고 신축 건물과 주택 건설시 주차장 설치 의무화 대수를 늘리는 방안도 고민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