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위성곤 대정·성산·남원·표선·남원 지역 공약 발표
위성곤 대정·성산·남원·표선·남원 지역 공약 발표
  • 이정민 기자
  • 승인 2020.04.07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성곤 예비후보.
위성곤 후보.

[미디어제주 이정민 기자]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서귀포시 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위성곤 후보가 7일 읍·면 지역 행복충전 공약을 발표했다.

위성곤 후보는 이날 대정읍 지역 공약으로 해병대 91대대 이전 추진과 축산 악취 대책 마련을 내놨다.

또 성산읍 지역 공약으로는 KBS 송신소 이전, 무 가격 안정대책, 어촌 종합개발사업, 생활문화복합센터 건립 등을 약속했다.

표면선은 공공 임대주택 건설, 농촌중심지 활성화 사업 추진, 유채꽃 축제 활성화 지원, 어촌뉴딜 300사업 추진 등이다.

남원읍에 대해서는 감귤 진피 사업 육성을 통한 농가 소득 창출과 배수개선 사업 신규 추진, 공영주차장 빌딩 조성 등을 제시했다.

안덕면은 생활문화복합센터 건립, 공공 임대주택 건설, 어촌뉴딜 300 사업 추진 및 화순항 마리나항 개발 사업 추진 등을 피력했다.

위 후보는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해 공약으로 제시했다”며 “앞으로도 주민의견을 수렴해 추가적으로 정책에 반영해 나가고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