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오영훈 국회의원, "더민주 제주시을 선대위 출범"
오영훈 국회의원, "더민주 제주시을 선대위 출범"
  • 김은애 기자
  • 승인 2020.03.21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더민주 제주시을 선거대책위원회 출범
민주당 오영훈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오영훈 예비후보.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더불어민주당 제주시을 선거대책위원회가 출범한다.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 제주시을 지역구 후보로 출마 예정인 더불어민주당 오영훈 국회의원은 더민주당 제주시을 선대위 출범을 알리며, 본격 인선을 공개했다. 내용은 다음과 같다.

<더불어민주당 제주시을 선거대책위원회 인선>

고문 9명
▲강창근 일도2동 경로당 회장 ▲ 김윤수 칠머리당영등굿보존회 회장 ▲문인식 제주시을 노인위원장 ▲문태수 전 정무부지사 ▲백영종 일도2동 마을회장 ▲오정희 전 도의원 ▲오종훈 전 도의원 ▲이성수 제주도당 노인회 고문 ▲홍석빈 현 제주도당 노인위원장

공동선거대책위원장 4명
▲김희현 도의회 부의장 ▲오재윤 전 개발공사 사장 ▲전경탁 전 한국노총 의장 ▲현해남 제주대 교수

공동선거대책본부장 56명 (도의원 10명 포함)

선대위 출범식은 21일 오후 4시, 동광로 오영훈 국회의원 선거캠프에서 진행된다. 더불어민주당 우원식 전 원내대표와 윤유선 강서구의회 의원이 참석하며 ▲개회선언 ▲위촉장 수여 ▲조직운영 소개 및 당부의 말 ▲선거과정 보고 ▲폐회 순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선대위 출범식이 끝난 오후 5시부터는 만18세 청년들과 함께하는 첫 투표 이야기가 ‘오영훈 TV’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