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강경필 “4·15 국회의원선거 반드시 승리”
강경필 “4·15 국회의원선거 반드시 승리”
  • 이정민 기자
  • 승인 2020.03.17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경필 예비후보.
강경필 예비후보.

[미디어제주 이정민 기자] 제21대 국회의원선거(총선) 서귀포시 선거구에 출마하는 미래통합당 강경필 예비후보가 이번 선거에서 필승을 다짐했다.

강경필 예비후보는 17일 보도자료를 내고 “서귀포시의 미래를 위해 열정적으로 경선에 임해준 허용진 예비후보에 진심으로 감사하고 좋은 정책을 수용하면서 이번 총선에서 필승의 신념을 뛰겠다”고 밝혔다.

강 예비후보는 “민주당이 서귀포시 국회의원을 독점한 20년의 세월 동안 지역이 정체되고 침체 되면서 더 이상 시민들이 민주당 후보를 허락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시민들의 열망을 받들어 더불어민주당 정권과 현역 의원을 심판해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질서를 회복하면서 모든 것이 멈춘 서귀포시 민생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희망과 미래를 설계하겠다”고 부연했다.

이와 함께 “100% 국민경선 여론조사로 미래통합당 서귀포시 선거구 국회의원 후보로 공천이 확정된 만큼, 시민들의 준엄한 명을 받들어 저의 모든 역량을 바쳐 다가오는 4월 15일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역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