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0:21 (목)
방탄소년단 'ON' 활동 마무리…멤버들 "아미 없어 허전"
방탄소년단 'ON' 활동 마무리…멤버들 "아미 없어 허전"
  • 미디어제주
  • 승인 2020.03.0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SBS '인기가요' 끝으로 'ON' 활동 마무리
음악방송 7관왕...역대급 기록 경신한 방탄소년단 'ON'
남다른 팬 사랑과 함께 활동 마무리

그룹 방탄소년단이 'ON' 활동을 마무리한다. 멤버들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소감 및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8일 방탄소년단 진과 슈가, 정국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활동 종료 소감을 밝혔다.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먼저 정국은 "활동 끝났다. 아쉬움도 많았지만 의미 있고 여러분과 함께하는 시간의 소중함을 더 알게되는 시간이었다. 원래 잘 알고 있었지만 더, 더. 멀리서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빨리 보고 싶다. 아미 보라한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슈가는 "'ON' 활동 잘 마무리했다. 아미 여러분이 없어 허전한 활동이였지만 즐거웠다. 사랑한다"라며 팬들에 애정을 표현했다.

진은 "이번 활동 아미가 없어 너무 슬픈 활동이었다. 그래도 준비한 만큼 잘 나와서 다행이다. 활동 잘 봐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8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ON' 활동을 마쳤다.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의 타이틀곡인 'ON'은 음악방송 7관왕을 기록하며 뜨거운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입증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21일 정규 4집 앨범 '맵 오브 더 솔 : 7'을 전 세계 동시 발매했다. 이 앨범으로 이들은 미국 '빌보드 200'에서 4개 앨범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대기록을 썼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ON'은 빌보드 '핫 100'에서도 4위를 차지하며 한국 그룹 최고 순위를 자체 경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