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1:25 (수)
“대면접촉 힘든 선거, ‘쏭TV’로 소통해요”
“대면접촉 힘든 선거, ‘쏭TV’로 소통해요”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0.03.05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재호 예비후보, 7일 오후 2시 유튜브 채널 개국방송
송재호 예비후보
송재호 예비후보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제주시 갑 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송재호 예비후보가 유튜브 채널 ‘쏭TV’를 개국한다.

송재호 예비후보는 오는 7일 오후 2시부터 유튜브 채널 ‘쏭TV’ 개국방송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쏭TV’ 개국방송은 이낙연 전 국무총리를 비롯해 이인영 원내대표, 김두관 국회의원의 축하 메시지와 시민들의 응원 메시지, 후보자 10문10답, 후보자 대담 등으로 꾸며진다.

‘쏭TV’는 주요 현안이슈 및 일정 브리핑, 주요 정책공약 소개, 유권자 좌담회 등으로 운영된다.

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한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코로나19 사태로 힘겨운 지역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관광업계 등을 응원하기 위해 해시태그를 이용한 홍보활동도 진행한다.

송재호 예비후보는 “코로나19로 대면접촉이 어려운 만큼 쏭TV를 통해 정책을 알리고 유권자들의 이야기를 많이 듣겠다”며 “다양한 콘텐츠로 유권자들과 만남의 폭을 넓혀가겟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로 불안해하는 도민들에게도 힘이 되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