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제주항공, 카카오페이 결제하면 2만원 쿠폰 제공
제주항공, 카카오페이 결제하면 2만원 쿠폰 제공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0.02.18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카카오페이와 함께 제주항공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만원 할인쿠폰과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2월 21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최대 2만원 즉시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결제금액에 따라 15만원 이상이면 1만원, 30만원 이상이면 2만원의 즉시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해당 쿠폰은 제주항공 발행 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고 부가서비스 결제 및 성수기 항공권 예매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내 모든 카카오페이 결제고객에게 경품 자동응모 혜택도 제공해 ‘카카오프렌즈 목베개’와 ‘JJ라운지 이용권’ 등을 나눠준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카카오페이는 별도의 앱 설치, 공인인증서 인증 등 복잡한 절차 없이 카카오톡에서 카드를 등록해 비밀번호 하나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로 제주항공은 카카오페이 외에도 토스,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페이코, 엘페이 등 국내 서비스와 알리페이, 위챗페이, 페이팔, 몰페이 등 해외 서비스까지 총 10개의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