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7:57 (화)
내 손안의 제주 야생화, '온라인 제주들꽃사진전'
내 손안의 제주 야생화, '온라인 제주들꽃사진전'
  • 김은애 기자
  • 승인 2020.02.1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라야생화 동호회, 온라인 '제주들꽃사진전' 개최
4월 30일까지, 온라인 전시 통해 누구나 관람 가능
한라야생화 동호회 '구길현'씨의 작품 '유채'.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야생화. 말 그대로 야생에 핀 꽃을 일컫는 단어다.

날것 그대로의 투박한 매력, 작지만 소소한 아름다움. 그 이름에 따라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제주의 다양한 야생화. 이를 찾아 다니는 사람들이 재미난 전시를 펼친다. 

전시 이름은 '들꽃사진전시회'. 

21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한라야생화 동호회'가 선보이는 사전 전시다.

이번 전시가 특별한 이유는,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 상에서 진행되는 사진전이라는 점이다. 예상치 못한 코로나19 사태 때문에 취소될 뻔 했지만, 동호회 회원들은 '온라인 사진전'이라는 방안을 찾았다. 제주 곳곳에서 찾은 소담한 들꽃 사진을 많은 이들과 공유하고 싶어서다.

이번 온라인 사진전에서는 총 184개의 들꽃 사진 작품을 만날 수 있다.

한라야생화 동호회의 온라인 들꽃사진전시회장에 방문을 원하는 이는 다음 카페 '한라야생화 온라인 전시회장'에 방문해 가입 신청을 하면 된다. 가입은 자동 승인이 되므로, 간단한 인증 절차만 거치면 누구나 자유롭게 사진을 감상할 수 있다.

온라인 전시는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온라인 전시회장의 들꽃 사진 저작권은 사진을 찍은 각 작가에게 있으며, 무단 도용 및 사용이 불가능하니 주의하도록 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