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제주 핀크스, 다양한 봄 나들이 패키지 선보여
제주 핀크스, 다양한 봄 나들이 패키지 선보여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0.02.1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도호텔 전경. 제주 핀크스
포도호텔 전경. ⓒ에스케이핀크스

제주 핀크스가 봄 나들이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봄 패키지들을 내놓았다. 포도호텔은 간절기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온천 힐링’ 패키지와 제주의 봄을 느끼며 자연 속 온전한 힐링을 선사하는 ‘봄날’ 패키지가 있다. 디아넥스호텔은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제주의 봄을 만끽해보는 3인 구성의 ‘스프링 패밀리(Spring Family)’ 패키지를 선보였다.

포도호텔의 ‘온천 힐링’ 패키지는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포도호텔 전 객실에 공급되는 온천수는 일반 지하수와 섞지 않은 100% 순수온천으로 당 현종과 양귀비가 목욕을 즐긴 서안 온천 성분과 유사하다. 나트륨, 칼슘, 마그네슘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입욕 시 피부미용 및 피부노화방지, 피로회복 및 관절통 등에 탁월한 치유 효과가 있다고 한다.

‘온천 힐링’ 패키지는 포도호텔 디럭스 객실 1박, 웰컴 과일, 무료 미니바, 2인 조식과 함께 객실에서의 고온천욕은 물론 디아넥스호텔 실내수영장(유아풀 완비)과 온천사우나 이용(2인)이 가능하다. 또한 2박 투숙 시 왕새우 튀김우동 정식이 1회 제공된다.

포도호텔의 ‘봄날’ 패키지는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포도호텔 디럭스 객실 1박, 웰컴 과일, 무료 미니바, 2인 조식이 기본 구성이며, 4월 한달 간 동양 최대의 동백수목원 ‘카멜리아힐’ 입장권이 2매 제공된다.

디아넥스는 고온천사우나와 실내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스프링패밀리’ 패키지는 3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1박, 3인 기준으로 바다전망의 슈페리어 객실과 조식이 포함된 상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