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1:14 (금)
'미스터트롯’, 죽음의 데스매치 판도 뒤바꿀 ‘역대급 괴물 다크호스’ 등장
'미스터트롯’, 죽음의 데스매치 판도 뒤바꿀 ‘역대급 괴물 다크호스’ 등장
  • 미디어제주
  • 승인 2020.01.31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가 긴장해야 할 새 인물이 나타났다!”

[사진= TV조선 방송 캡처]
[사진= TV조선 방송 캡처]

 


‘미스터트롯’ 본선 제 2라운드 ‘1대1 데스매치’의 판도를 뒤바꿀 새로운 ‘진(眞)’ 이 탄생, 더욱 요동치는 승부의 세계를 예고하고 있다. 

트로트 서바이벌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은 지난 4회 방송분이 전국 시청률 19.4%(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또한 4회 방송 직후 오픈한 2차 대국민 응원투표가 시작한 지 일주일 만에 300만 표에 육박하는 투표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음악 사이트 멜론을 통해 발매한 출연진의 참가곡이 차트 줄 세우기를 하는 등 국민 예능 프로그램 명성에 맞는 걸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 30일(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미스터트롯’ 5회에서는 반드시 한 명은 탈락해야 하는 본선 2라운드 ‘1대 1 데스매치’가 본격 가동되면서 살 떨리는 긴장감을 돋운다. 특히 지난주 1대1 미션 첫 타자로 등장한 영탁과 천명훈이 맞대결을 펼친 끝, 뛰어난 가창력과 절절한 감수성을 무기로 한 영탁이 ‘막걸리 한잔’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승리를 거뒀던 상황. 압도적 기량을 뽐낸 영탁의 기세에 마스터들이 극찬을 전했고,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 또한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며 조심스레 새로운 진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낸 바 있다.

하지만 아직 베일을 벗지 않은 ‘강호’들의 무대가 무수히 남아있는 만큼, ‘진’의 결과를 섣불리 예측할 수 없다는 점에서 더욱 쫄깃한 긴박감을 드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100인 예심에서 ‘선’을 차지한데 이어 1차 대국민 응원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임영웅은 물론, ‘찬또배기’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젊은 층의 적극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이찬원, 드럼통 성량으로 예심 ‘진’을 거머쥔 김호중과 본선 1라운드 ‘진’을 차지한 장민호까지, 누가 되도 어색하지 않은 예비 진들의 무대가 줄줄이 대기하고 있는 것. 

더욱이 숨 막히는 반전이 이어지는 무대를 지켜보던 마스터들 역시 “저런 사람 처음 본다. 어떻게 끼를 숨기고 살았느냐”고 경악하는가 하면, 한 참가자의 무대에는 “임영웅, 영탁 긴장 해야겠다”는 최고의 극찬을 쏟아냈다. 역대급 다크호스의 대거 출몰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예측불허 ‘진’ 쟁탈전의 결과가 초미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미스터트롯’ 제작진은 “이번 ‘데스매치’에서는 기존에 두각을 드러냈던 참가자들 외에 새롭게 부각 되는 다크호스들이 대거 등장, 어느 때보다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진’ 쟁탈전을 펼쳤다”며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은 새로운 괴물보컬의 탄생을 이번 주 ‘데스매치’ 방송분을 통해 지켜봐 달라”고 귀띔했다. 

 

아주경제 장윤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