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07:39 (금)
국제학교 '브랭섬홀 아시아(Branksome Hall Asia)' 입학설명회 개최
국제학교 '브랭섬홀 아시아(Branksome Hall Asia)' 입학설명회 개최
  • 김은애 기자
  • 승인 2020.01.1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랭섬홀 아시아(Branksome Hall Asia)' 입학설명회 일정.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제주 영어교육도시에 위치한 여자 국제학교 '브랭섬홀 아시아(Branksome Hall Asia)'가 전국 각지에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브랭섬홀 아시아에 입학을 희망하는 유, 초등학교부터 중, 고등학교 자녀를 둔 예비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브랭섬홀 아시아의 입학설명회는 오는 16일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 광주, 판교에서 순차적으로 열린다. 

먼저 부산 입학설명회는 1월 16일 오전 11시 파크 하얏트에서 진행된다. 다음날인 17일에는 서울의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리며, 학부모의 편의를 위해 오전 10시에는 유, 초등학생 자녀를 둔 예비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후 1시에는 중, 고등학생 자녀를 둔 예비 학부모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이어서 2월 20일 오전 10시에는 라마다플라자 광주호텔에서, 21일 오전 10시에는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판교에서 전 학년 예비 학부모를 대상으로 설명회가 열린다.

이번 입학설명회에서는 브랭섬홀 아시아에서 제공하는 교과 과정에 대한 정보 및 대외 활동과 학교 시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 브랭섬홀 아시아의 교사와 기숙 담당자가 참석해 예비 학부모와 학생들을 위해 보다 많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일부 입학설명회에는 브랭섬홀 아시아의 재학생도 참석해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도 갖는다. 학생이 직접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브랭섬홀 아시아에서 공부하며 느끼고 배운 경험을 공유하며 이야기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유익한 기회를 제공한다.

브랭섬홀 아시아 교장 신디 럭 (Dr. Cinde Lock) 박사는 “이번 입학설명회를 통해 학부모님들께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예비 학부모가 학교에 대한 정보뿐 아니라 자녀를 글로벌 마인드를 지닌 인재로 양육하기 위한 인사이트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입학설명회에 대한 정보 및 학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랭섬홀 아시아 홈페이지 및 입학사무처 (064-902-50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