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신라인터넷면세점 ‘신라페이’ 결제수단 “굳건”
신라인터넷면세점 ‘신라페이’ 결제수단 “굳건”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9.12.24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시작 3개월만에 인터넷면세점 결제 비중 절반 차지

신라인터넷면세점의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인 ‘신라페이’가 자리를 굳히고 있다. 서비스 시작 3개월 만에 신라인터넷면세점의 ‘대세’ 결제 수단으로 자리 잡으며 인터넷면세점 전체 결제 금액 비중 50%를 돌파했다.

신라페이는 모바일 쇼핑을 선호하는 내국인 고객들을 겨냥해 모바일에서만 사용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타 결제 수단보다 할인, 적립 등 전용 혜택이 크고 결제가 편리한 데다가 연말·연초 해외여행 성수기와 맞물리며 단기간에 대표 결제 수단으로 올라선 것으로 분석된다.

신라페이로 결제하면 이용 횟수 제한 없이 최대 5%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결제 수단과 결제 금액에 따라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라라캐시’와 ‘스마일캐시’가 적립된다. 라라캐시와 스마일캐시 모두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할인 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다. 청구 할인과 무이자 할부 이벤트도 상시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연말·연초 휴가 성수기를 맞아 신라페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신라페이 가입 시 최대 1만원 라라캐시 증정 △2020년 1월 5일까지 신라페이로 KB국민카드 3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 청구할인 및 결제 금액의 0.2% 라라캐시 적립, 0.2% 스마일 캐시 적립 △2020년 1월 31일까지 신라페이로 카카오뱅크카드 15만원 이상 결제 시 월 1만원 캐시백 및 결제 금액의 0.2% 라라캐시 적립, 0.2% 스마일 캐시 적립 △2020년 1월 5일까지 신라페이로 스마일카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0.2% 라라캐시 적립, 2.2% 스마일캐시 적립 △신라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인천공항점 전용 1만원 선불카드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신라인터넷면세점은 현재 신라페이,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SSG페이 등 고객 편의를 위해 다양한 결제 수단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