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제주도의회, 환경도시위 전문위원 채용 공고
제주도의회, 환경도시위 전문위원 채용 공고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9.12.19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 7일까지 응시원서 접수 … 4급 상당 개방형직위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도의회가 환경도시위원회 전문위원을 공개 모집하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의회는 개방형 직위로 지정된 환경도시위 전문위원 채용을 위해 19일자로 채용 공고를 냈다.

이번에 모집하는 환경도시위 전문위원은 환경도시 및 교통 분야와 관련 각종 조례 제‧개정과 예산 및 결산 심사, 행정사무감사 등 의정활동 지원 전반에 관한 업무를 맡게 된다. 4급 상당으로 임기는 2년이다.

응시자격은 지방공무원법상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환경, 도시계획, 토목, 건축, 교통, 전기 등 관련 학위를 취득하고 국가‧지방자치단체‧공공기관‧법인‧단체 등에서 환경도시 분야 관련 근무 경력이 있으면 된다.

지방공무원법에서 정하고 있는 4급 상당의 개방형직위 기준으로 학력, 자격증, 경력 기준과 실적 요건 중 하나의 요건만 충족되면 지역에 상관없이 응시할 수 있다.

도의회는 내년 1월 7일까지 응시원서를 접수, 채용 절차를 거쳐 내년 2월 중 임용할 계획이다.

응시 원서와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특별자치도의회 홈페이지(www.council.jeju.kr),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www.jeju.go.kr), 인사혁신처 나라일터(www.gojobs.go.kr)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