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지역아동센터, ‘설립 13주년 후원의 날 행사’ 성료
참좋은지역아동센터, ‘설립 13주년 후원의 날 행사’ 성료
  • 이소산 시민기자
  • 승인 2019.12.17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좋은지역아동센터(센터장 황의식)가 지난 14일 '설립 13주년 후원의 날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참좋은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되었으며 세대통합을 위한 공연과 어르신들께 식사 대접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전 11시에는 13주년 기념행사가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되었는데,

1부에는 '13주년 기념식'으로 황의식 센터장의 개회사가 있었고 강유섭 노형동장이 축하인사를 전했다. 또한 특별행사로 표창장 수여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격려와 축하를 해줌으로써 꿈과 희망을 실어주었다.

2부는 '꿈이 있는 아이들의 공연'으로 클라리넷 연주, 태권도, 피아노 연주와 노래, 한국무용 등이 선보여져 지역주민과 보호자, 후원자들을 즐겁게 했다.

특히 이날 아이들의 보금자리 마련을 위한 일일찻집 행사도 겸해 진행되었는데, 제주도내 중.고.대학생 자원봉사자들과 시설 내 학부모들의 자발적인 봉사로 이뤄졌다.

황의식 센터장은 "따뜻한 사랑과 관심으로 이번 ‘13주년 기념행사’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에게 힘든 세상 속 ‘따뜻하고 포근한 집’이 되어 주며 아이들과 더불어 '참!좋은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아동센터는 지역 내 소외계층, 저소득층,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맞벌이가정 등의 아이들이 방과 후에 부모와 가정의 역할을 대신하고 전인적인 발달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돕는 시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