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03:47 (금)
제주개발공사 ‘청렴문화의 날’ 행사
제주개발공사 ‘청렴문화의 날’ 행사
  • 이정민 기자
  • 승인 2019.12.03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제주 이정민 기자] 제주특별자치도 청렴사회민관협의회 주최, 민관협의회 민간부문 공동의장사인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주관 '청렴문화의 날' 행사가 3일 제주시 첨단과학기술단지 내 제주개발공사 임시사무연구동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12월 9일 세계 반부패의 날과 함께 반부패주간(12월 1~14일)을 맞아 청렴 문화 확산 및 청렴 실천 분위기 조성을 위해 추진됐다.

3일 열린 '청렴문화의 날' 행사에서 오경수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사장이 윤리경영 의지 등을 피력하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3일 열린 '청렴문화의 날' 행사에서 오경수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사장이 윤리 경영 의지 등을 이야기하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이날 행사에서는 오경수 제주개발공사 사장이 청렴문화의 날의 취지와 윤리 경영 의지를 소개했고 개그맨 안상태씨와 함께하는 청렴 토크콘서트 등이 진행됐다.

오 사장은 이날 "반부패가 우리 생활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문화가 되길 바란다"며 "이를 위해 제주개발공사가 앞장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개발공사는 간부직원으로 구성된 'JPDC 윤리경영추진단'이 반부패주간을 맞아 오는 5일부터 1박2일 동안 도내·외 청렴 유적지 탐방에 나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