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2:27 (목)
김승현 예비신부 장정윤 작가, "알토란서 얼굴 공개"
김승현 예비신부 장정윤 작가, "알토란서 얼굴 공개"
  • 미디어제주
  • 승인 2019.12.02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승현의 예비신부 '알토란' 장정윤 작가의 얼굴이 공개됐다.

[사진= 알토란 방송 캡처]
[사진= 알토란 방송 캡처]

1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는 MC 왕종근이 "벌써 12월이다. 올해도 이제 한 달 밖에 남지 않았다"고 운을 떼면서 "시청자들에게 어떻게 하면 좀 더 맛있고 영양가 있는 음식을 해드릴 수 있을까 고민도 많이 했고, 또 고민한 만큼 시청자 여러분께 사랑도 많이 받았다. 참 보람 있는 한 해였다. 특히 승현 씨를 보며 마음이 짠하면서도 보람을 느꼈다"라고 밝혔다.

김승현은 "2019년에 가장 잘한 일은 '알토란'에 출연한 것이 아닐까 싶다. '알토란'에서 어여쁜 짝을 만나 올 연말은 따뜻하게 보내고 있다"면서 "시청자 사랑에 보답하고자 더욱 열심히 하겠다. 잘 살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장정윤 작가의 모습이 포착됐다. 청첩장에 담긴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의 모습인 것. 환한 미소로 마주하고 있는 예비부부의 모습이 부러움을 자아냈다. 

개그우먼 김지민은 한 공간에 자리한 '장정윤 작가'를 가리키며 "(장 작가가) 정말 좋아하고 있다. 나도 김승현 씨랑 같이 '알토란'에 들어왔는데 부럽다. 내 짝은 어디에 있나"라고 토로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방송인 김승현은 '알토란'을 통해 처음 만난 장정윤 작가와 연인 관계로 발전, 2020년 1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아주경제 장윤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