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03:47 (금)
블락비 박경, 음원사재기 의혹 발언 후 첫 라디오생방 "사과는 빼고"
블락비 박경, 음원사재기 의혹 발언 후 첫 라디오생방 "사과는 빼고"
  • 미디어제주
  • 승인 2019.11.2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블락비 멤버 박경이 '음원 사재기 의혹 제기' 논란 이후 심경을 밝혔다.

[사진=박경 인스타그램]
[사진=박경 인스타그램]

 



25일 방송된 MBC라디오 FM4U ‘꿈꾸는 라디오’ 첫 생방송 DJ를 맡은 박경은 음원 사재기 논란을 의식한 듯 “주말동안 걱정 많이 하셨을 것 같은데, 오늘은 ‘꿈꾸라’의 DJ로서 열심히 하도록 하겠다” 는 향후 포부를 밝혔다. 

하지만 이날 박경은 최근 뜨거운 논란이 일고 있는 사재기 발언에 대해서는 당사자들에게 별도 사과의 멘트를 남기기 않았다. 

앞서 지난 24일 오후 박경은 자신의 트위터에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는 글을 남겼다. 

이에 박경은 논란이 일자 해당 글을 삭제하고 소속사 KG 엔터테인먼트(세븐시즌스) 측은 당일 금일 당사 소속 아티스트 박경의 트윗에 실명이 거론된 분들께 사과 말씀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박경은 특정인의 명예를 훼손하려는 의도는 없었으며, 현 가요계 음원 차트의 상황에 대해 발언한 것입니다. 직접적이고 거친 표현으로 관계자분들께 불편을 드렸다면, 너른 양해를 구하는 바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논란이 커지자 박경은 해당 글을 삭제하고 이날 예정된 팬 사인회를 연기했다.

이후 박경에 의해 언급된 가수들 모두가 강경 대응했다. 바이브 측은 25일 공식 입장을 통해 "당사는 회사를 통해 사과를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주었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가수로부터 전혀 진심 어린 사과를 받지 못했다"며 "기정 사실화 되어 버린 해당 논란을 바로잡기 위해 법적 절차에 따라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송하예, 임재현, 전상근, 장덕철, 황인욱 역시 음원 사재기 의혹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며 "강경대응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가수 윤민수 역시 바이브의 음원 사재기 의혹을 직접 부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