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라이프연구소, 태국기업과 글로벌 R&D 사업 추진
웰니스라이프연구소, 태국기업과 글로벌 R&D 사업 추진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9.11.22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내 기업인 ㈜웰니스라이프연구소가 태국 유망기업 ’Thinkplus Digital Agency‘와 글로벌 공동 R&D 발굴사업을 추진, 화제가 되고 있다.

제주테크노파크와 제주대 건강뷰티산업 종합기술지원사업단(이하 사업단)은 지난 21일 메종글래드에서 웰니스라이프연구소(대표 이현주)와 태국기업간 공동연구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은 제주국가혁신클러스터 지원사업의 글로벌 공동 R&D 발굴사업이기도 하다.

이 사업은 제주권 화장품 및 식품기업들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해외진출의 활성화를 위해 글로벌 외국기업 및 기관과의 연구협력을 지원하는 네트워킹 사업이다.

제주기업과 태국기업은 ‘개인 맞춤형 아로마 앰플제품 개발’ 연구를 추진할 예정이다. 기존에 후각만을 강조하는 아로마 제품 컨셉을 뛰어넘어 소비자의 피부와 정서적 신호특성을 반영하는 신개념의 개인 맞춤형 제품군을 공동 개발할 예정이다.

사업단의 현창구 단장(화학코스메틱스학과 교수)은 “제주국가혁신클러스터 지원사업은 해외 기관을 초청하고 공동 심포지엄 개최하는 등 해외 네트워크 구축과 공동연구 및 사업발굴에 대한 항시 지원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도내 기업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