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07:39 (금)
제주의 풍광, 필리핀에 소개된다
제주의 풍광, 필리핀에 소개된다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9.11.2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대표 방송사 ABS-CBN, 제주서 프로그램 제작

동남아시아의 개별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마케팅이 본격적으로 추진된다.

제주관광공사는 지난 20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필리핀 대표 방송사 ABS-CBN의 인기 TV 프로그램 ‘아자아자 타요! 시즌3 제주’를 촬영하기 위해 제주를 방문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K-POP 아이돌과 필리핀 유명 연예인이 함께하는 문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필리핀 대표 방송사인 ABS-CBN의 필리핀 및 아시아 드라마, 예능 방송 채널인 아시아노벨라 채널에서 방송된다.

이번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필리핀 배우 겸 가수 크리스텔(Kristel Fulgar)은 유튜브 구독자 수 113만 명 이상, 페이스북 팔로워 320만 명 이상 등 다수의 팬을 보유한 SNS을 운영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배우 로비 도밍고(Robi Domingo), 방송인 국선영(Shine Kuk), 배우 도니 팡일리난(Donny Pangilinan) 등 현지 인기 연예인들이 출연한다.

이들은 서귀포시에 머물며 성산일출봉, 애월 해안도로, 협재 해수욕장, 휴애리, 오설록 티뮤지엄, 비자림, 사려니 숲, 정방폭포 등 제주의 주요 관광지 및 승마체험, 제주민속촌, 레일바이크, 서귀포 잠수함 등 주요 체험 관광지를 배경으로 미션 수행 및 문화체험을 하며 제주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