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5:31 (금)
“제주항공과 명산도전 프로젝트를”
“제주항공과 명산도전 프로젝트를”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9.11.18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와 함께 진행…시즌1은 한라산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올겨울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산을 좋아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함께 ‘명산 도전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명산도전 프로젝트의 시즌1은 12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첫 번째 명산은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이자 한반도 3대 영산인 제주도의 한라산이다. 제주노선 왕복 항공운임 10만원 이상이면 사용이 가능한 ‘명산 도전 지원 5000원 쿠폰’을 제공하고 제주항공 회원을 대상으로 블랙야크 1만원 쿠폰도 준다.

또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액티비티 플랫폼인 ‘블랙야크 알파인클럽’ 앱 또는 웹페이지에서 명산 도전 인증 이벤트를 실시해 이벤트 기간내 △한라산 정상 인증을 완료한 모든 회원에게 블랙야크 포인트 1950점을 적립해 주고 △제주항공 기내+한라산 정상 동시 인증하면 블랙야크 포인트 3900점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도 선물한다.

한편 태국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태국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인 몽키트래블과 함께 ‘태국여행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