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렛츠런파크 제주, 대한적십자사로부터 사회공헌 표창 수상
렛츠런파크 제주, 대한적십자사로부터 사회공헌 표창 수상
  • 미디어제주
  • 승인 2019.11.15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4일 대한적십자사 제주지사 창립 70주년 기념행사에서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장 송철희)가 지난 14일 설문대여성문화센터 공연장에서 열린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 창립 70주년 기념행사에서 지역사회 발전과 이웃과의 상생을 실천한 공로로 사회공헌 표창을 수상했다.

렛츠런파크 제주는 이번 수상에 대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 구현을 위한 기부금 출연, 재능 기부와 연계한 취약계층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을 위한 노력이 인정을 받은 것이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렛츠런파크 제주는 지원대상 공모를 통해 지역사회 맞춤형 사회공헌 사업에 연간 4억원 가량을 지원하고 소속 임직원들로 구성된 엔젤스 봉사단 활동을 통해 1사1촌 결연마을 지원, 독거노인 도시락 배달, 농어촌 일손 돕기, 사랑의 김치 나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송철희 렛츠런파크 제주 본부장은 “적십자사 창립 70주년을 기념하는 뜻깊은 자리에서 큰 표창을 받아 감사하다”면서 “다양한 가치가 공존하는 사회에서 렛츠런파크 제주의 역할 제고로 지역 상생의 마중물이 되도록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