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이정재♥임세령, 연일 화제에 네티즌 "지나친 관심·사생활 침해"
​이정재♥임세령, 연일 화제에 네티즌 "지나친 관심·사생활 침해"
  • 미디어제주
  • 승인 2019.11.04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정재와 임세령 대상 전무가 해외로 동반 출국했다는 소식이 나흘째 이슈다. 그러나 일부 네티즌은 '지나친 관심'이라며 피로를 호소하고 있다. 
 

[사진=아티스트 컴퍼니, 네이버 프로필 사진 캡처]
[사진=아티스트 컴퍼니, 네이버 프로필 사진 캡처]

 

4일 온라인 포털 사이트 인기 토픽에는 이정재와 임세령 전무의 이름이 올라와 있다.

이들에 대한 관심은 지난 1일 한 매체가 이정재와 임세령 전무가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모습을 공개하면서부터 이어지고 있다. 여전히 굳건한 애정 전선을 과시하면서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린 것. 

대한민국 톱배우와 유명 재계 인사와의 만남만으로도 둘의 행보는 뜨거운 감자다. 이에 대부분의 네티즌은 두 사람의 소식을 늘 궁금해하며 팔로우 한다. 

그러나 일부 네티즌은 "지나친 관심이다", "이 정도면 사생활 침해다", "별로 알고 싶지 않다"라고도 얘기한다. 일각에서는 두 사람을 비롯해 연예인, 유명인들의 사생활을 지켜주자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한편 이정재와 임세령 전무는 지난 2015년 1월 열애를 인정했다. 당시 이정재 측은 "오랜 친구 사이에서 조심스럽게 관계가 발전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후 두 사람은 강남 인근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종종 포착돼 화제가 됐다. 

 

아주경제 신정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