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대정청소년수련관-서귀포시청소년수련관, 자치기구 참여의식 확대
대정청소년수련관-서귀포시청소년수련관, 자치기구 참여의식 확대
  • 문영주 시민기자
  • 승인 2019.10.28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 소통 그리고 우리!’란 주제로 교류활동 열려
26일 대정청소년수련관과 서귀포시청소년수련관이 청소년자치기구 역량개발을 위한 교류활동을 실시했다.
26일 대정청소년수련관과 서귀포시청소년수련관이 청소년자치기구 역량개발을 위한 교류활동을 실시했다.

 

대정청소년수련관은 지난 26일 서귀포시청소년수련관과 청소년자치기구 역량개발을 위한 교류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교류활동은 시설을 대표하는 청소년운영위원회 35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대정청소년수련관에서 열렸다.

이번 교류활동은 청소년운영위원회 기획으로 ‘참여, 소통 그리고 우리!’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행사는 최우수 청소년운영위원회활동 사례를 발표하고 특색 있는 활동과 정보교류, 친교활동 등으로 실시됐다.

또한, 참여의식 확대를 위한 시설홍보 카드뉴스 제작과 청소년자치기구의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하였다.

특히 ‘풍선 터트리기, U보드게임, 노래 맞추기 등의 공동체 활동을 통해 순발력 향상과 공동체의식을 갖는 기회가 됐다.

행사 관계자는 “교류활동으로 청소년자치기구의 발전 방향을 모색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위원들의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교류활동을 추진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