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21:23 (목)
글로벌 인재 맞춤형 일자리 지원사업 위탁 운영기관 모집
글로벌 인재 맞춤형 일자리 지원사업 위탁 운영기관 모집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9.10.20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DC, 오는 11월 1일까지 공모 신청 접수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이하 JDC)가 ‘JDC 글로벌 인재 맞춤형 일자리 지원사업*’ 위탁 운영 기관을 모집하고 있다.

JDC 글로벌 인재 맞춤형 일자리 지원 사업은 제주 출신 취업 준비생들에게 해외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글로벌 핵심인재 양성 사업이다.

위탁 운영기관 모집 기간은 오는 11월 1일까지다. 고용노동부에 ‘(유료) 직업소개사업소’로 등록하고 사업자등록증상 종목에 ‘국외 (유료) 직업소개소’가 포함돼 있어야 한다.

위탁 운영기관의 주요 업무는 △제주출신 청년 해외취업지원 대상 모집, 맞춤형 외국어 교육, 취업알선 및 사후관리 △해외취업지원 대상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컨설팅 등이다.

JDC는 공모에 응모한 위탁운영 기관을 대상으로 평가를 거쳐 적격 업체를 선정할 예정이다. 공고 내용 및 신청 관련 자세한 사항은 JDC 홈페이지(www.jdcenter.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JDC는 ‘제2기 글로벌 인재 맞춤형 일자리 지원사업’ 연수생 50명이 미국, 싱가포르, 일본 등 희망 국가의 회사 취업에 성공하는 결실을 거두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