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4:21 (금)
제주시,주차질서확립 공무원 시상
제주시,주차질서확립 공무원 시상
  • 김병욱 기자
  • 승인 2004.12.03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는 주차질서 확립에 기여한 마을과 통 및공무원을 선정, 시상할 계획이다.

제주시는 올바른 주차질서 실천과 내 집 주차장 갖기 범시민운동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각 동별 주차질서 추진시책을 종합평가한 후 우수동과 우수마을(9통), 우수공무원을 선정, 12월말 시상하기로 했다.

평가는 동별과 마을별로 관련서류(사진, 근거 증빙서류)와 현장 중심으로 공정하게 비교분석한 자료에 따라 이뤄진다.

평가 내용은 동은 이면도로 불법 주정차 행위 단속 실적, 주택가골목 한줄주차 자율실천 사항, 주택가 골목-공한지 복개천 등 무단방치차량 처리실태, 내 집 주차장 갖기운동 참여실적, 주차선진질서 실천을 위한 특수시책 발굴 추진사항이다.

마을(통)은 공동주차장과 공한지 무료주차장 조성 사항, 한 줄 주차운동 전개 및 실천사항, 주차개선을 위한 지역주민 관심도, 자율적인 불법주정차 계도활동 실적, 우수사례 발굴 등이다.

제주시는 최우수 1개동과 우수 3개동, 장려 3개동에 대해서는 각각 표창과 시상금 100만원, 80만원, 50만원을, 최우수 1개마을(통)과 우수 2개마을, 장려 2개마을에는 각각 표창과 시상금 80만원, 50만원, 3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유공공무원 10여명에 대해서도 표창과 포상금 10만원씩이 각각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