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06 (금)
동남아 관광객을 제주로 모셔오라
동남아 관광객을 제주로 모셔오라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9.10.07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 필리핀 한국문화관광대전 참가

제주관광공사가 동남아시아의 개별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마케팅을 본격 추진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는 지난 5일과 6일 이틀간 필리핀 메트로마닐라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인 에스엠 메가몰(SM Megamall)에서 열린 ‘2019 필리핀 한국문화관광대전’에 참가해 홍보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제주관광공사를 비롯한 국내 지자체 4곳과 국내외 항공사, 관광업체 등 40여개의 기관과 업체가 참여했다.

제주관광공사는 행사 이틀간 제주홍보부스를 운영, 제주관광 정보를 제공하고 제주 감귤 초콜릿 시식 등 체험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제주관광공사는 아울러 행사 하루 전인 지난 4일 필리핀 메트로마닐라 샹그릴라 호텔에서 열린 현지 업계를 설명회에 참가, 제주관광 발표와 상품개발 협의를 진행했다.

지난해 기준으로 우리나라를 찾은 필리핀 관광객은 46만여명으로, 대부분은 서울 등 수도권에 머무르고 있다.

제주관광공사는 이같은 필리핀 관광객들을 제주로 끌어들이기 위해 관광업계와 제주행 국내선 및 인천공항-김포공항 간 교통을 포함한 상품 개발 협의도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