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모바일 생방송 서비스 ‘신라TV’ 선보여
신라면세점, 모바일 생방송 서비스 ‘신라TV’ 선보여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9.09.2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1일부터…면세업체 최초로 운영

호텔신라(대표 이부진)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오는 10월 1일 면세업계 최초로 모바일 생방송 서비스 ‘신라TV’를 선보인다.

신라TV는 영상을 선호하고 크리에이터와 소통을 중요하게 여기는 밀레니얼 세대 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다. 고객은 신라TV를 통해 크리에이터가 진행하는 생방송을 보면서 실시간 채팅으로 제품에 대해 질문하며 상품 정보를 얻고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생방송을 진행하는 크리에이터는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직접 선발한다. 크리에이터는 별도의 스튜디오나 전문 진행인 없이 자유롭게 방송을 진행한다. 이들은 솔직하고 진솔한 상품 사용 후기뿐만 아니라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 ‘겟 레디 윗미(Get ready with me, 외출 준비 모습을 찍은 영상)’ 등 다양한 방송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크리에이터 외에도 브랜드가 직접 신라TV 플랫폼을 통해 생방송을 진행할 수도 있다.

생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들은 방송에 나온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특별 적립금을 받거나 타임세일 이벤트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방송을 보면서 화면 터치 몇 번으로 바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생방송 중에는 몇 명의 고객이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았는지 실시간으로 알 수 있다.

신라TV는 이밖에도 다시보기 기능을 갖추고 있고, 방송 일정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편성표’, 방송 시간을 미리 알려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라TV는 신라인터넷면세점 모바일 앱 내 신라팁핑 서비스에서 접속 가능하다. 오는 10월 7일 첫 방송 예정이며 면세점에서 인기가 높은 한국 화장품 브랜드인 ‘숨37’, ‘VDL’, ‘CNP차앤박’ 브랜드 제품을 소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