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2:34 (목)
황바울-간미연 ‘아는 누나동생’ 사이에서 연인‧결혼까지
황바울-간미연 ‘아는 누나동생’ 사이에서 연인‧결혼까지
  • 미디어제주
  • 승인 2019.09.1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간미연과 배우 황바울[사진=네이버 프로필 캡쳐]
아이돌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간미연과 배우 황바울[사진=네이버 프로필 캡쳐]

배우 황바울과 아이돌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간미연이 결혼 소식을 알리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황바울과 간미연은 연극하며 알고 지내던 동생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교제 3년 만에 백년가약을 맺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간미연 소속사 드림스톤 엔터테인먼트는 "간미연이 오는 11월 9일 서울 모 교회에서 배우 황바울과 결혼식을 올린다“며 ”오랜 연애 끝에 아름다운 결실을 맺는 만큼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황바울은 뮤지컬‧연극 등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로, 1982년 생인 간미연보다 3살 어리다. 

간미연은 1997년 베이비복스로 데뷔하고 2004년 팀 해체 후 솔로 활동을 통해 노래 ‘파파라치’ 등으로 활약하다 배우로 전향했다. 드라마 '최고의 한방' '미스마' '비켜라 운명아' 등을 비롯해 뮤지컬 '아이러브유' '록키호러쇼' '킹아더' 등에 출연했다.

황바울과 간미연은 가족과 친지, 베이비복스 멤버들을 비롯한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베이비복스 멤버가 축사를 맡는다.

아주경제 황재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