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2:43 (목)
김재윤 의원, 해병대원들과 하우스 복구작업
김재윤 의원, 해병대원들과 하우스 복구작업
  • 한애리 기자
  • 승인 2007.09.24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통합민주신당 김재윤 국회의원(서귀포시)은 24일 서귀포시 남원읍과 표선면 지역 농가에서 해병 22대대 (대대장 한상배 중령) 대원 400여명과 함께 태풍으로 쓰러진 농가 하우스의 비닐을 걷어내는 등 하우스 정비작업을 했다.

김재윤 의원은 "어려운 시기지만, 오늘 현장에서 우리 모두 하나 되어 극복할 수 있다는 희망을 보았다"며 "앞으로 주민 생활 안정과 도로 등 공공시설 복구를 위한 행자부 특교세 지원, 제주도 긴급복구 지원본부 구성, 운영 등 신속한 복구가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대통합민주신당 재해대책특별위원회 위원이기도한 김재윤 국회의원은 "재해대책특별위원회에서도 제주도 전 지역에 대한 특별재난지역 조기 선포를 통해 국고 지원이 최대한 이루어지도록 했으며, 이재민의 주택 파손, 농수축산물 등 재산 피해에 대한 정부지원금을 최대한 조기 집행하도록 하고, 세금 감면 및 징수 유예 조치와 피해를 입은 농어민에 대한 농업용 자재 외상 공급과 장기저리의 융자 지원 등 가능한 모든 지원이 이루어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디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