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수중촬영 관심 있다면? 이 교육 신청하세요!"
"수중촬영 관심 있다면? 이 교육 신청하세요!"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9.08.1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수중카메라 활용 특수촬영 교육 진행
8월 9일부터 총 15명 선착순 접수 예정
제주바다 수중비경 10선 중 한 곳으로 선정된 소관탈 감태군락 일대 똥여 밑의 모습. /사진=제주특별자치도
제주바다 수중비경 10선 중 한 곳으로 선정된 소관탈 감태군락 일대 똥여 밑의 모습. /사진=제주특별자치도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수중카메라를 활용한 수중촬영에 관심있는 이라면, 여기를 주목하시라.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이 수중카메라 촬영 교육을 진행하며, 8월 9일부터 접수 마감 시까지 신청자를 모집한다.

교육 내용은 △수중카메라 기초 이론 △실제 활용법 △실제 활영 사례를 통한 수중촬영 기술 습득 등이다.

교육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26일부터 29일까지 총 7일간(50시간) 진행된다.

참가 자격은 스쿠버다이빙 초급 지원 조건(수영 100m, 잠영 15m, 물에 떠있기 3분 이상)에 준하고, 신체 건강한 자로 총 15명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신청은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지 (http://www.ofjeju.kr)에서 신청 서류를 다운로드 및 작성한 뒤, 이메일(graphics@ofjeju.kr)로 접수하면 된다.

*정상 접수된 신청자에게는 확인전화가 갈 예정이니, 전화를 받지 못한 신청자는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측에 다시 확인할 필요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