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8:11 (목)
제주신화월드, 8월 24일 ‘신화러브콘서트’ 개최
제주신화월드, 8월 24일 ‘신화러브콘서트’ 개최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9.08.0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오는 24일 오후 8시 국내에서 첫 무대를 선보이는 ‘뮤직 엉시엔’ 바로크 앙상블과 함께 하는 ‘신화러브콘서트’를 주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예술기획 ‘끌로드아트홀’과 연계해 진행된다. 로비 콘서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 1층에 위치한 ‘디 아일렛 라운지’에서 열린다.

‘뮤직 엉시엔’(바이올린 김태은ㆍ아카네 하기하라, 비올라 강태영, 첼로 우창훈, 하프시코드 정예슬)은 프랑스 파리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바로크 앙상블로, 이번 콘서트를 위해 특별히 내한했다.

제주에서 보기 어려운 고악기인 하프시코드와 함께 바이올린, 첼로, 비올라가 이루는 정교한 화성과 절제된 감정의 조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공연과 함께 연주자들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및 포토타임도 별도로 마련됐다.

티켓 예매는 23일까지 네이버를 통해 할 수 있다. 선착순 40명에 한해 열려있다. 티켓 가격은 무료 음료 1잔을 포함해 2만원이다.

‘신화러브콘서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