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7:49 (목)
WE 호텔 제주, ‘행복 한가득’ 추석 패키지 선보여
WE 호텔 제주, ‘행복 한가득’ 추석 패키지 선보여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9.08.08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호텔 제주 전경.
위호텔 제주 전경.

위호텔 제주(WE Hotel Jeju)가 추석 패키지를 내놓았다. ‘행복 한가득’이라는 이름을 단 이번 패키지는 9월 11일부터 15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건강식 웰빙 2인 조식, 추석 디너 세트 메뉴 또는 추석 디너 뷔페를 제공한다. 아울러 피부 미용에 좋은 중탄산수를 함유한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 무료 이용, 메디필 로얄로즈 모델링팩 1세트 증정 등이다. 가격은 27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며, 객실 점유율에 따라 가격이 유동적이다.

추석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실내 및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룸, 야외 자쿠지를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한라산 원시림을 자연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조성한 힐링포레스트 숲트래킹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2연박을 하면 CGV 영화예매권 2매를 제공하며, 3연박은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 1회 제공 혜택이 주어진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전화(☎ 064-730-1200) 또는 홈페이지(www.wehotel.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