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이종석·권나라 열애설에 소속사 측 "영입설·열애설 사실무근…선후배 사이"(공식)
이종석·권나라 열애설에 소속사 측 "영입설·열애설 사실무근…선후배 사이"(공식)
  • 미디어제주
  • 승인 2019.08.0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종석과 권나라가 열애설에 휘말렸다. 두 사람 소속사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열애설을 즉각 부인했다.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이종석(왼쪽), 권나라[사진=유대길 기자]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이종석(왼쪽), 권나라[사진=유대길 기자]

1일 이종석과 권나라 소속사 관계자는 "당일 보도된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두 배우는 알려진대로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라고 선을 그었다.

앞서 이날 오전 뉴시스는 이종석과 권나라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최근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했고 이 과정에서 자신이 운영하는 기획사 에이맨프로젝트로 권나라를 영입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종석은 2005년 패션모델로 데뷔했다. 드라마 '검사프린세스', '학교2013',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등에 출연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지난 3월부터는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이다.

권나라는 2012년 걸그룹 헬로비너스로 데뷔,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배우 활동에 나섰다. '나의 아저씨', '친애하는 판사님께', '닥터 프리즈너' 등에 출연했다. 하반기에는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할 예정이다.

아주경제 최송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