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제8회 로하스박람회,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제8회 로하스박람회, 8월 9일부터 11일까지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9.07.26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서 ‘지속가능성을 위한 연결과 공유’를 주제로

[미디어제주 김형훈 기자] 한국로하스협회가 주최하고 ㈜가교가 주관하는 제8회 로하’S 박람회가 오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지속가능성을 위한 연결과 공유(Connection & Sharing for Sustainability)’를 주제로 진행된다.

박람회는 ‘제주에 가면 꼭 사야 할 명품(제·꼭·사)’으로 구성된 제꼭사 기획홍보관을 마련하고, 쇼호스트들의 상품설명회도 만날 수 있다.

박람회 기간 동안 제주의 청정 자연가치를 중요시하는 300여개의 친환경·건강 제품이 전시, 판매된다. 기업구매자, MD, 해외바이어를 초청한 1대 1 수출상담회, 구매상담회, 로하스맨 리포팅 등 B2B 판매확대를 위한 적극적 행사들도 진행된다.

로하스맨 리포팅 프로그램도 있다. 해외바이어가 통역사와 함께 전시장내 부스를 방문, 상품에 대해 평가를 기록하여 상품개선과 수출상담시 참고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박람회 첫째 날과 마지막 날에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는 150여곳에 달하는 제주 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다. 국내 바이어 50여명, 해외에서 10개국 30여명의 바이어가 참가할 전망이다. 관람객도 1만명으르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기업인은 물론, 일반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도 준비됐다. 꽃그림 작가로 잘 알려진 백은하 작가 초대 전시를 중심으로, 제주도에서 활동하는 5명의 예비·신진 작가들의 작품을 볼 수 있다. 사전예약을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 향상을 위한 ‘꽃그림 그리기’ 체험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사전등록을 완료한 참관객 모두에게는 유기농 아이스커피를 증정한다. 사전신청을 받아 어린이 마술체험, 스칸디아모스 만들기, 플라워 디퓨져 만들기, 종이 꽃 만들기 등 자연친화적인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lohasjeju.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전화 문의는 ☎064-722-3288.

한편 로하스는(LOHAS, Lifestyles of Health and Substitutability)는 자신의 건강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하는 삶의 방식을 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