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친화기업 환경개선지원사업』 현판전달식 진행
『여성친화기업 환경개선지원사업』 현판전달식 진행
  • 서귀포YWCA
  • 승인 2019.06.19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친화기업 환경개선지원사업』 현판전달식 진행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이신선)619() 오전 1030분 서귀포YWCA회관에서여성친화기업 환경개선지원사업현판전달식을 진행했다.

여성친화기업 환경개선지원사업은 여성친화기업을 대상으로 여성근로자들의 근로 및 고용환경 개선을 위한 시설 설치 및 개선을 지원하여 지속적인 고용유지를 위한 사업이다.

이번 선정된 기업은 서귀포열린병원과 주식회사 로봇스퀘어로 근로자들을 위한 여성편의시설(휴게실 및 탈의실) 보수 공사를 진행했다.

서귀포열린병원은 환경개선사업지원금 대상 업체로 선정이 되지 않았으면 환경개선을 할 엄두조차 내지 못 할 상황인데 지원금을 받아 실질적으로 큰 도움을 받은 것 같아 감사하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하였다. 또한 주식회사 로봇스퀘어는 여직원들을 위한 휴게 공간 마련이 시급한 상황이었는데 환경개선 지원금을 지원받아 방치되었던 공간을 휴게실로 개설할 수 있어서 휴식이 필요한 직원들이 잠시라도 편안하게 쉬어가며 일할 수 있는 새로운 분위기가 조성되어 직원들이 매우 만족스러워한다며 향후 여성친화기업으로서 좀 더 친화적인 공간과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고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지속적인 교류를 하면서 기업 성장도 함께 해 나가겠다고 했다.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환경 조성을 위해 매년 환경개선 지원사업과 양성평등 근로자 교육 지원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취업상담, 직업훈련, 취업알선 등의 종합적인 취업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오는 75일 서귀포 시민회관에서 2019 서귀포여성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이와 관련된 문의 사항은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전화 762-1400)으로 전화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