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파트 브랜드 ‘e편한세상’이 제주 중문에서 선을 보인다. 서귀포시 중문동 1756번지 일원이다.
중문동은 관광휴양단지의 대표격인 중문관광단지가 있는 곳이다. 중문동은 최근 난개발이 이뤄지는 지역과 달리 휴식을 겸한 힐링을 누릴 배후 주거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중문동은 제주신화역사공원과 가깝고, 제주영어교육도시와도 멀지 않다.
‘e편한세상’은 제주도 부동산 시장 열기가 한풀 꺾인 틈을 타, 중문 지역을 겨냥하고 있다. 제주도 부동산 시장은 조정기 국면을 거친 뒤 반등 가능성은 충분히 있다고 보고 있다.
부동산 상승 여건은 여전히 남아 있다. 제주국제자유도시 개발사업과 제2제주공항 등 굵직한 국책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곳이 제주도라는 평가이다.
e편한세상 중문은 총 280세대이다. 제주도 특성을 감안하면 280세대 규모의 아파트 단지는 중문동은 물론 서귀포시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대단지이다.
사업지인 중문동은 제주영어마을과 강정혁신도시를 잇는 서귀포시의 중심 입지로서 1132 일주서로와 인접해 있을 뿐만 아니라 중문관광단지 인접 배후 주거지로서 풍부하고 편리한 대중교통 여건을 갖추고 있다. 특히 단지 인근 중문초등학교와 하나로마트 등과 바로 연결되는 단지 앞 도로가 개편될 예정이다.
e편한세상 중문은 중소형 73㎡, 79㎡, 84㎡(전용면적 기준) 주택형으로만 구성됐다. 오픈 발코니를 통해 테라스형 공간을 누릴 수 있고, 오션부(일부 세대) 조망도 가능하다.
e편한세상 중문의 주택 전시관은 서귀포해양경찰서 인근(서귀포시 서호동 1604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6월 첫선을 보인다. 분양문의 ☎ 064-738-2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