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드라마 봄밤 재방송은 'MBC·MBC드라마넷'…3회~6회 방영 시간은?
드라마 봄밤 재방송은 'MBC·MBC드라마넷'…3회~6회 방영 시간은?
  • 미디어제주
  • 승인 2019.05.30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지민·정해인 주연 MBC 수목드라마 '봄밤'

MBC 수목드라마 ‘봄밤’의 본방송을 놓친 시청자들이 재방송 일정에 주목하고 있다.

30일 오전 현재 드라마 ‘봄밤’은 6회까지 방영을 마친 상태다. 전날 오후 9시부터 방송된 드라마 ‘봄밤’ 5~6회에서는 한지민과 정해인 그리고 김준한의 현실 로맨스가 시작돼 주목을 받았다.

‘봄밤’ 5~6회 재방송은 MBC와 MBC드라마넷에서 시청할 수 있다. MBC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45분부터 ‘봄밤’ 5~6회가 재방송된다.

만약 앞선 회차부터 시청을 원한다면 MBC 드라마넷에서 보면 된다. MBC 드라마넷 편성표에 따르면 해당 채널에서는 ‘봄밤’ 4~6회가 이날 오전 6시부터 연속 방송된다. 또 오후 2시 20분부터는 3회부터 6회까지가 연속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2일 첫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 ‘봄밤’은 방송일 전후로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을 장악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드라마 ‘봄밤’은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오롯이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 이야기로 총 32부작으로 제작된다.

[사진=MBC '봄밤' 방송 캡처]
[사진=MBC '봄밤' 방송 캡처]

아주경제  정혜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