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대정청소년수련관, 비전21청소년페스티벌 요리경연대회 1등
대정청소년수련관, 비전21청소년페스티벌 요리경연대회 1등
  • 문영주 시민기자
  • 승인 2019.05.27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윙클미라클팀 ‘빨간맛상’, 나의 특별한 딸기팀 ‘달콤상’ 받아
25일 트윙클미라클팀이 비전21 청소년 페스티벌 요리 경연대회에서 1등을 차지해 '빨간맛 상'을 수상했다.
25일 칠십리야외공연장에서 열린 비전21 청소년 페스티벌 요리 경연대회에서 트윙클미라클팀이  1등을 차지해 '빨간맛 상'을 수상했다.

 

대정청소년수련관 공예동아리 소속 트윙클미라클팀이 비전21 청소년 페스티벌 요리 경연대회에서 1등을 차지했다.

비전21 청소년페스티벌은 지난 25일 서귀포시가 주최하고 서귀포시청소년수련시설연합회 주관으로 '리플레이(Replay), 다시 청소년이다!'란 슬로건으로 성황리에 열렸다.

서귀포칠십리야외공연장에서 열린 이날 축제는 딸기를 주제로 빨간맛 딸기 요리경연대회, 끼 경연대회, 다양한 청소년참여활동체험부스, 먹거리까지 다채롭게 운영됐다.

요리 경연대회에선 대정청소년수련관 공예동아리로 구성된 트윙클미라클팀이 ‘특별한 날에 디저트’를 만들어 1등상인 ‘빨간맛 상’을 수상했다. 함께 참여한 청소년운영위원회 소속 나의 특별한 딸기팀은 ‘대한 딸국과 이딸기야’를 만들어 ‘달콤상’을 받았다.

트윙클미라클팀은 “특별하고 소중한 날이 많은 5월 제철 딸기를 이용하여 장미꽃 모양 디저트 떡으로 기념일에 선물하면 좋을 것 같다”며 요리를 만들게 된 동기를 밝혔다.

한편, 대정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이날 학교폭력예방 캠페인과 학교폭력 안심해! 압화자 만들기 체험 부스도 운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