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제주은행 창립 38주념 기념식
제주은행 창립 38주념 기념식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7.09.19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이 19일 창립 38주년을 맞아 본점 4층 대강당에서 임직원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가졌다.

제주은행은 제주지역 사회의 균형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지난 1969년 자본금 2억원으로 창립해 2006년 6월말 현재 총자산 2조8569억원 규모로 성장해 제주에 본사를 둔 제주특별자치도 유일의 상장회사다.

이날 기념식에서 윤광림 은행장은 "세상엔 변하는 것과 사라지는 것만이 존재한다고 강조하며 해병대의 응집력과 기마병의 신속성으로 무장하여 끊임없는 개혁과 변화를 통해 제주특별자치도민 모두가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대표 향토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제주은행은 도내 35개 영업점, 도외 3개 영업점 등 총 38개 영업점과 140여대의 자동화기기(CD/ATM)를 보유해 도민의 금융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그동안 제주은행은 각종 아젠다활동(봉사단 활동, 제주국제관악제 출연, 제주문화예술재단 출연, 장학금 지급 등) 뿐만 아니라 도.농간의 가교역할을 위하여 ‘1사1촌 운동’자매결연을 통한 자매결연 농가 농산물 구매, 재테크 및 컴퓨터교육 등을 실시해왔다,

특히 올해부터는 은행차원의 사회공헌활동 뿐만 아니라 조직화된 봉사활동의 전개를 위해 각 영업점 및 부서별 봉사단체와의 자매결연을 통해 찾아가는 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한편 제주은행은 이날 기념식에서 은행발전에 기여한 우수직원 20명을 표창했다.<미디어제주>

# 다음은 우수직원 표창자 명단

△우수직원(20명)
김한수, 임춘택, 김왕보, 고광범,  안동우, 오인식, 김도연, 박상언, 강석렬, 강은주, 이지애, 윤기찬, 이효석, 양인정, 이금희, 김용택, 고순학, 김정수, 문병호, 김형철

△20년 장기근속(10명)
부상온, 문상훈, 조경범, 강동규, 진성영, 김정호, 윤희섭, 양진, 오수남, 박철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