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CTS제주방송이 선사하는 특별한 가족뮤지컬, 전석 무료
CTS제주방송이 선사하는 특별한 가족뮤지컬, 전석 무료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9.05.10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TS제주방송, 가정의 달 뮤지컬 공연 '그의 나라를 찾아서'
5월 18일 오후 4시 아라동 제주성안교회, 전석 선착순 무료

 

CTS제주방송이 가족뮤지컬 '그의 나라를 찾아서'를 준비했다. 공연은 5월 18일 오후 4시, 제주성안교회에서 열린다.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CTS제주방송(지사장 오동환, 이하 CTS)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뮤지컬 공연을 준비했다.

바로 5월 18일 오후 4시 제주성안교회에서 펼쳐질 가족뮤지컬 '그의 나라를 찾아서'다.

'그의 나라를 찾아서'는 어린이 쭈니가 창조의 비밀을 알아가며, 예수님의 사랑을 깨닫는 내용의 뮤지컬이다. 기독교 교육 콘텐츠를 만드는 기업 '히즈쇼(His Show)'가 제작했으며 서울과 광주, 대전에서 약 120회의 공연을 진행한 바 있는 인기 뮤지컬이기도 하다.

많은 도민들이 뮤지컬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공연은 선착순 무료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을 앞두고, CTS 감경철 회장은 "이번 공연으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 소통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CTS제주방송은 다음세대를 위한 다양한 사업과 함께 제주를 밝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세상에 희망을 전하겠다"는 기대를 밝혔다.

한편, CTS는 오는 25일 오후 2시, 제주성안교회에서 ‘CTS제주방송 아카데미, 여름성경학교 교사강습회’를 개최한다. 강습회에서는 '주일학교 히즈쇼'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으며,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공연 및 강습회 문의: 064-724-919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