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CBS 제5대 운영이사장 남수은 목사 취임
제주CBS 제5대 운영이사장 남수은 목사 취임
  • 이정민 기자
  • 승인 2019.05.09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수은 제주CBS 제5대 운영이사장. [제주CBS]
남수은 제주CBS 제5대 운영이사장. [제주CBS]

[미디어제주 이정민 기자] 제주CBS 제5대 운영이사장에 남수은(67) 목사가 취임했다.

제주CBS는 9일 메종글래드 제주호텔에서 남수은 운영이사장 취임 및 김정서 제3.4대 운영이사장 이임 감사 예배를 열었다.

감사 예배에는 원희룡 제주특별자치도지사와 고희범 제주시장, 한용길 CBS 사장, 류정길 제주성안교회 목사, 정종열 제주시기독교연합회장, 박명일 제주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등이 참석했다.

남수은 신임 이사장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 “CBS는 일반 언론매체와는 달리 하나님을 찬양하고 하나님의 구원의 복음을 세상에 전하는 게 첫 번째 목적”이라며 “교회들이 배후에서 기도해주고 후원해야 할 책임이 있다”고 피력했다.

한용길 사장도 “제주CBS가 지난 18년 동안 건강하게 사역을 잘 감당하고 있는 건 운영이사님들의 기도와 후원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CBS가 대한민국의 가장 공정하고 신뢰받는 언론사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남 이사장은 경북 김천 출신으로 건국대와 서울신학대 대학원을 졸업, 미국 DREW대에서 목회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고 논산 제일교회와 대전 중앙교회, 서울 성암중앙교회 담임목사를 역임했다.

현재 제주도 군선교위원회 이사장과 제주도기독교교단협의회장 및 제주제일교회 담임목사를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