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문기봉 우리천막 대표, 제주 아너 소사이어티 103호 가입
문기봉 우리천막 대표, 제주 아너 소사이어티 103호 가입
  • 강정윤 시민기자
  • 승인 2019.04.2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받은 사랑 돌려주고자 나눔에 동참...

우리천막 문기봉 대표는 지난 22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 사무실에서 1억 원 기부를 약속하며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 회원 인증패를 받고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했다.

이로써 문 대표는 도내에서 아너 소사이어티 103번째 회원으로 등록됐으며, 전국에서는 2,087번째 회원이 됐다.

문기봉 대표는 2017년 8월, 사랑의열매와 인연을 맺어 물품과 성금을 꾸준히 기탁해왔으며, 제주영지학교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장학금을 전달한 바 있다. 또한, 남모르게 오랫동안 애월읍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선행을 베풀고 봉사활동을 해오며 지역사회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쏟고 있다.

 이날 가입식에서 문 대표는 “어려운 시절 주위에서 받았던 많은 도움을 돌려주고자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과 나눔의 정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나눔의 손길을 건넬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는 공동모금회가 사회지도자들이 사회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에 참여해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할 수 있도록 만든 개인 고액기부자들의 모임으로 기부문화 발전을 위해 지난 2007년 12월 설립됐다.

 가입조건으로는 1회에 1억 원 이상 기부하거나 5년간 1억 원 기부를 약정할 경우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