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0:27 (금)
'불타는 청춘' 강수지♥김국진 "아직 싸운적 없다"…김국진·강수지의 나이는?
'불타는 청춘' 강수지♥김국진 "아직 싸운적 없다"…김국진·강수지의 나이는?
  • 미디어제주
  • 승인 2019.04.03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불타는 청춘']
[사진=SBS '불타는 청춘']

 

와와 커플’ 강수지-김국진 부부의 신혼 이야기가 공개됐다.
 

 

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강수지가 지난 5월 강원도 정선 여행 이후 오랜만에 출연해 김국진과의 신혼 이야기를 전했다. 

2019 다섯 돌맞이 ‘불타는 청춘 콘서트’ 사전 모임에 MC로 참석한 강수지는 청춘들과 함께 콘서트 관련 기사를 확인했다. 그러면서 자신과 김국진인 ‘치와와 커플’이 아닌 ‘김국진 강수지 부부’로 보도된 것으로 보고 낯설어했다. 

강수지는 이바지 음식을 해줬던 양수경이 “새댁, 요즘 좋으냐”고 묻자 강수지는 부끄러워하며 “편해요”라고 답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또 신혼생활을 묻는 청춘들에게 김국진과 아직까지 싸운 적이 없고, 최근 지리산으로 여행을 다녀왔다고 말했다.

한편 김국진과 강수지는 지난 2015년 3월 ‘불타는 청춘’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지난해 5월 결혼했다. 김국진과 강수지의 나이는 각각 55세(1965년생), 52세(1967년생)로 두 살 차이가 난다. 

 

아주경제 정혜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