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신라면세점 멤버십 해외에서도 통한다
신라면세점 멤버십 해외에서도 통한다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9.03.28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이공항과 홍콩공항 등지에서도 할인혜택 받을 수 있어

신라면세점이 해외점 및 온오프라인점 간의 시너지를 높이기 위해 멤버십 제도를 전면 개편하고 글로벌 통합 포인트 제도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국내점에만 적용되었던 멤버십 혜택을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국제공항점 등 해외점까지 확대 적용하고 포인트 제도 ‘에스 리워즈’를 신설했다.

에스 리워즈는 할인 혜택만 있었던 기존 멤버십에 새롭게 추가된 글로벌 통합 포인트 적립 혜택이다.

신라면세점 국내 온오프라인점과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국제공항점에서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리워즈 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된 리워즈 포인트는 면세점 쇼핑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리워즈 포인트 적립률은 전 멤버십 등급이 동일하며 적립일로부터 5년동안 유지된다.

리워즈 포인트는 상품 카테고리에 따라 구매금액의 최대 0.5%가 적립된다. 온라인면세점에서는 지난해 7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클럽 서비스 ‘라라클럽’을 도입하면서 결제 금액의 일정 비율을 적립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라라캐시’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어 적립 혜택이 강화된 셈이다.

멤버십 적용 대상을 국내점 외에 해외점까지 확대했다. 국내 신라면세점에서 멤버십 혜택을 받았던 고객은 이제 신라면세점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국제공항점을 이용할 때에도 리워즈 포인트 적립과 사용 및 등급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종류는 브론즈 등급을 추가해 브론즈, 실버, 골드, 블랙, 블랙 프레스티지 등 총 5가지로 확대되며 등급별 할인율은 기존과 같다. 등급 선정 기준은 구매 금액 기준에서 적립 리워즈 포인트 기준으로 변경된다. 기존 신라면세점 멤버십 회원은 일정 기간 누적 구매 금액을 리워즈 포인트로 환산해 기준에 맞는 등급으로 전환되며 기존 등급에서의 등급 하향은 발생하지 않는다.

신라면세점은 새로운 멤버십 제도 오픈을 기념해 국내외 신라면세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신라면세점 멤버십에 가입한 모든 기존, 신규 고객 중 ‘개인정보 국외 이전 및 제3자 제공’에 동의한 고객 100명을 추첨, 300달러와 동일한 가치를 가진 30만 리워즈 포인트를 각각 증정한다.

5월 31일까지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천공항점, 인터넷점에서 각각 10달러 이상 구매 후 스탬프를 완성하면, 1만 리워즈 포인트를 증정한다. 2020년 3월 26일까지 인천공항점, 홍콩 국제공항점, 싱가포르 창이공항점에서 각각 10달러 이상 구매 후 스탬프를 완성하면 2만 리워즈 포인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